본문 바로가기
이슈

아이유 공식입장

by carking 2022. 1. 13.
반응형

아이유 인스타그램

아이유 공식입장

 

 

 

배우 겸 가수 아이유(이지은) 측이 최근 이슈였던 시즌 그린팅 및 MD 제품 불량 문제건에 대해 사과하였습니다. 또한 악플러에 대해 법적 대응을 한 건에 대해 관련해 공지하였습니다.

 

지난 2022년 1월 12일 EDAM엔터테인먼트는 SNS 공식 계정을 통해 "최근 발생했던 여러 이슈들로 인해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립니다."라는 문구를 시작으로 공지를 게재하였습니다.

 

이에 이어 "당사는 '2022 IU SEASON'S GREETINGS' 내 오류로 인해 팬 여러분께 번거로움과 불편을 끼쳐드렸습니다. 무엇보다 오랜 시간 시즌 그린팅을 손꼽아 기다렸을 여러분께 실망감을 안겨드려 책임을 통감합니다. 그 마음을 잘 알기에 하루라도 빨리 팬 여러분께 오류가 수정된 시즌 그린팅을 전달하기 위해 후속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발생한 오류 부분에 있어서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꼼꼼히 검수하고 예의 주시하여 준비에 소홀인 구석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아이유 인스타그램

 

이어 "최근 '스트로베리 문 목걸이' 일부 물량에서 공정에 따른 각인이 지워지는 불량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이에 대해 빠른 교환이 진행될 수 있도록 처리하겠습니다. 또한, 팬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르골'은 예약 판매할 예정이며, 이에 관련한 내용은 추후 다시 공지하겠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더불어 악성 게시물에 대한 내용에 대해 상황을 남겼습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악성 게시물을 대상으로 선처 없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회사 내 자체 모니터링을 비롯해 팬 여러분께서 신고 메일로 보내주시는 자료를 하나도 빠짐없이 검토하고 있습니다. 이를 토대로 증거를 수집하여 법무법인을 통해 고소를 진행 중이나, 현재 여러 건이 법적 처리 중에 있어 다소 시간이 걸리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팬 여러분께 곧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더 이상 아티스트와 팬 여러분의 마음 다치는 일이 없도록 좌시하지 않을 것이며, 악플 근절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습니다."라고 강조하였습니다.

 

아이유 인스타그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