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달콤한 디저트로 최고인 초콜릿 맛집 추천

by carking 2021. 11. 11.

간편하게 간식으로 즐기기도 하지만,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 사랑하는 사람에게 주는 선물로도 훌륭한 초콜릿. 시중에 흔히 판매하는 일반 초콜릿도 좋지만, 전문성을 가진 초콜릿 전문점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초콜릿 마니아 사이에선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그곳.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삐아프

 

많은종류의초콜릿
수제 초콜릿

 

 

대한민국 레스토랑 가이드북인 블루리본 서베이에서 인증하는 맛집으로 꼽히는 초콜릿 전문점 삐아프입니다. 삐아프는 프랑스산 최상급 커버춰, AOP버터, 플릐르드 셀 등 엄선된 재료들로만 만들어 고급스럽고 퀄리티와 질 좋은 초콜릿을 선사합니다. 마치 어느 유럽에 온 것만 같은 황홀한 느낌을 주는 삐아프는 20여 종이 넘는 초콜릿과 마카롱, 판 초콜릿, 아몬드 초콜릿, 아이스 초코 등 다양하고 질 좋은 초콜릿 메뉴가 있습니다. 진열대에 나열된 초콜릿은 마치 보석가게에 진열된 보석처럼 화려하고 우아한 자태를 뽐냅니다. 

위치: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4길 27-3 (도로명)

영업시간: 평일 12:00 - 19:30 (설/추석 연휴 휴무, 1월 1일 휴무, 5월 1일 휴무)


2. 카카오봄

 

다양한종류의초콜릿
카카오봄초콜릿

초콜릿 전문점들 사이에서 알아주는 카카오봄입니다. 카카오봄은 수제초콜릿도 유명하지만 수제 젤라또 또한 유명합니다. 국내 1호 벨기에 초콜릿 카페로 쇼콜라티에 고영주님이 직접 운영하는 가게로 더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카카오봄은 벨기에 전통 방식으로 딸기,녹차,후레쉬 트뤼플과 실키봄 등 총 25여 종의 수제 초콜릿을 선사합니다. 젤라또 또한, 꾸덕꾸덕한 쫀득함과 여러종류의 맛을 먹어볼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습니다.

위치: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62길 45-11 (도로명)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월요일 휴무)

 


3. 17도씨

 

 

이쁜모양의많은초콜릿
나열된 초콜릿

블루리본 서베이에 수록되기도 하였으며,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17도씨 입니다. 믿거나 말거나지만 매장이름이 17도씨인 이유는 초콜릿을 유지하기 위한 최적의 온도가 17도라고 해서 라고 합니다. 초코덕후들 사이에선 이미 유명해 있으며, SNS에서도 핫한 곳입니다. 음료와 디저트의 메인 재료가 모두 초콜릿이라 초콜릿의 변신은 끝이 없다는 느낌을 받게 해주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17도씨의 베이커리는 방사 유정란, 100% 동물성 크림, 발로나 초콜릿 등으로 직접 만들었고 고급스러운 맛을 위해 코코아 파우더를 최소화 하고 고급 초콜릿을 이용합니다. 

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로29길 38 (도로명)

영업시간: 매일 12:30 - 22:00 (모든 음료 주문마감 21:20)


오늘은 빼빼로데이 기념으로 수제 초콜릿 맛집 추천을 해보았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달달한 사랑을 전하기엔 달콤한 초콜릿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사르르 입에서 녹는 맛있는 초콜릿 드셔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댓글